어린이 고객부터 MZ세대까지 아우르는 화제의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콤보 출시
11일부터 메가박스 62개 지점서 한정 수량 판매
공정거래뉴스 한진이 기자 |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콤보 메뉴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가박스 ‘캐치! 티니핑’ 콤보는 메가박스와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이 만나 탄생했으며, 여름 방학 시즌 극장을 찾은 어린이 관객 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선호하는 일반 관객들의 취향까지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 ‘캐치! 티니핑’ 콤보는 오리지널 팝콘(R) 1개, 미닛메이드 쿠우 1개(2종 중 택1), 티니핑 음료컵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음료를 담아 먹을 수 있는 티니핑 음료컵은 ‘캐치! 티니핑’의 대표 캐릭터 ‘하츄핑’과 ‘꾸래핑’ 2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티니핑 음료컵은 저금통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굿즈 상품이다. ‘캐치! 티니핑’ 콤보 가격은 2만 4천원이며, 티니핑 음료컵 단품은 개당 1만 9500원이다.
‘캐치! 티니핑’ 콤보는 11일부터 메가박스 62개 지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되며, 판매 지점 및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치! 티니핑’은 키즈 팬덤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표 K-애니메이션이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티니핑 캐릭터들의 이름(△△핑)에서 착안해 자신의 감정 상태를 재미있게 표현하는 밈(meme)의 중심에 서며 화제의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적인 캐릭터 ‘캐치! 티니핑’ 콤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시원한 극장에서 티니핑 콤보와 함께 즐거운 영화 관람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