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인도네시아 2023년 1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Kitsuné와 Savaya Group의 혁신적인 협업으로 풍요로운 새로운 시대를 열 예정이다. 2024년 초 오픈 예정인 Desa Kitsuné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창의적인 우수성에 대한 브랜드의 변함없는 헌신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4가지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5000제곱미터 규모의 광활한 오아시스와 함께 럭셔리한 환대를 만끽하게 된다.
발리의 남쪽 해안을 따라 가다 보면 문화, 예술, 영성(靈性)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케로보칸과 에코 비치(Echo Beach) 사이에 자리잡은 짱구에서의 삶은 활기와 평온함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목가적인 곳은 푸른 논이 인도양의 검은 모래를 우아하게 감싸 안으며 엄청난 변화의 기회를 목격하는 모든 사람들을 맞이한다.
Desa Kitsuné는 발리 문화와 Gildas와 Masaya에게 매우 소중한 Kitsuné의 특유의 라이프스타일인 아르 드 비브(Art de Vivre)를 결합한 독특한 브랜드가 될 것이며, 재미와 자연, 즐거움, 럭셔리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공존할 것이다.
인도네시아어로 ‘마을’을 뜻하는 Desa는 절대 떠나고 싶지 않는 작은 마을처럼 해당 브랜드의 세계로 몰입감 높은 여행을 제공하는 특별한 장소이다.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는 이 기쁨과 즐거움의 오아시스를 살펴보며 구석구석을 지킨다. Kitsuné의 이 대표 캐릭터는 인도네시아 사원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토템으로 탈바꿈하여 조각에 대한 발리의 열정을 보여준다.
Gildas Loaec는 “우리가 좋은 음악을 제공하고 직접 옷을 만들고 커피를 내린다는 것, 품질에 신경 쓴다는 것에 조금이라도 신뢰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이러한 모든 것들을 환대라는 개념으로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여러분이 일부가 되고 싶어하는 놀라운 에너지로 가득한 발리에서라면 더욱 그러할 것이다. Desa는 성취이자 자랑스러운 약속이며, Kitsuné의 발전에 있어 아주 강력하고 중요한 단계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DesaKitsune.com
SNS: @DesaKitsuneBali
KITSUNÉ 소개
2002년 Gildas Loaec와 Masaya Kuroki가 설립한 Kitsuné는 패션 브랜드 Maison Kitsuné, 음악 레이블 Kitsuné Musique, 그리고 카페, 로스터리, 바, 레스토랑인 Cafe Kitsuné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특한 영감을 주는 아르 드 비브(Art de Vivre)를 제공한다. 파리와 도쿄에 기반한 이 다각적인 브랜드는 지난 21년 동안 끊임없는 성장과 국제적인 인지도 향상을 동시에 추구하여 전 세계에 탄탄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Press Contact: Gillean Clark – Head of Communications, Savaya Group, Email: gillean@savay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