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도심 나들이 장소 추천 ‘헐리웃 라이드 특별전’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 서울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나들이는 어떤 게 있을까? 게다가 기왕이면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핫 플레이스라면 더 좋다. 국내 유명 프라모델 완구사인 아카데미과학이 이번 가을 고객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무료 전시 행사를 준비했다.
바로, 추억의 영화들 속 자동차들을 만나 볼 수 있는 ‘헐리웃 라이드 특별전’이 그것이다.
백투더퓨쳐, 전격Z작전, 배트맨, 분노의질주, 쥬라기공원, 고스트버스터, 트랜스포머 등은 그 제목만 들어도 영화 배우들 이상으로, 등장했던 자동차들이 먼저 떠오르는 명작 영화들이다.
아카데미과학에서는 이들 헐리웃 영화에 등장했던 영화 속 자동차들의 다이캐스팅 완성 축소 모형을 ‘헐리웃 라이드’란 브랜드로 출시 중이며, 다이캐스팅 소재의 묵직함과 높은 완성도로 아이들은 물론 성인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주는 자동차 모형 시리즈다.
이번 ‘헐리웃 라이드 특별전’은 이 ‘헐리웃 라이드’ 자동차 모형 제품군을 주제로 하는 전시이며, 현재 발매된 헐리웃 라이드 제품들 외에도 새롭게 출시 예정인 제품 및 평상시 보기 어려운 헐리웃 라이드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전시에는 추억의 영화 속 명대사를 다시 한번 되새겨 볼 수 있고 관람객이 직접 헐리웃 스타가 될 수 있는 멋진 헐리웃 포토존도 준비했다.
전시 장소는 서울 합정역 근처로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다. 또한 아빠, 엄마가 어린 시절 봤던 명작 영화들을 아이들에게 소개해 주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에 온 가족이 방문하는 것도 좋다.
아카데미과학은 우리가 어린 시절 사랑했던 영화 속 추억의 자동차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동창회와 같은 전시 ‘헐리웃 라이드 특별전’, 물가가 계속 올라 지갑 사정이 좋지만은 않은 요즘,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헐리웃 라이드 특별전은 가볍게 나들이할 수 있는 코스 중 하나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 전시 장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51(논스케일드 갤러리) 3층
· 전시 기간 : 2023년 11월 4일~(월요일~일요일) 아카데미과학 SNS 별도 고지 시까지 상시 운영
· 전시 시간 : 오전 11시 오픈, 오후 8시 종료(평일, 주말 동일)
· 관람료 : 무료
아카데미과학 소개
아카데미과학은 1969년 아카데미 과학 교재사로 창립했다. 실물을 축소 모형화한 스케일 모형 완구를 시작으로 제품의 조립, 작동하는 과정을 통해 실물의 형태 및 구조 동작의 원리를 파악해 학습의 효과를 가질 수 있는 과학교재 및 베이비버스, 독수리오형제 등 다양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와 해외시장 개척으로 독일 뉘른베르크 국제 완구 쇼에서 1989년 이래 매년 모형계의 가장 권위 있는 올해의 모델상(Modell des Jahnres)을 수상하는 등 국위 선양에도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