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이스 내 ‘예스24 eBook’ 앱 기본 탑재… 크레마클럽 이용권 및 eBook 도서 상품권 증정
대상 모델 구매 후 9월 30일까지 태블릿 기기 내 삼성 멤버스 앱에서 신청 시 혜택 제공
공정거래뉴스 이병호 기자 |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크레마클럽 X 갤럭시 탭 S9 시리즈 제휴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크레마클럽 X 갤럭시 탭 S9 시리즈 제휴 프로모션은 eBook 리더기뿐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eBook을 경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갤럭시 탭 S9 전 시리즈 디바이스 내에 ‘예스24 eBook’ 애플리케이션이 기본으로 탑재되고, 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예스24의 eBook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 90일 이용권 및 예스24 eBook 도서 상품권(일반 5000원 1매, 장르 1만원 1매)을 증정한다.
9월 30일까지 대상 모델 구매 후 기기에 설치된 삼성 멤버스 앱에서 신청을 완료하면 제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울트라다.
8월 11일 정식 론칭을 앞둔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고성능 AP(앱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8 2세대’ 탑재는 물론 전 라인업에 적용된 생생한 화질의 ‘다이나믹 AMOLED 2X’ 스크린, 갤럭시 탭 S 시리즈 최초로 도입된 IP68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이 특징이다. 예스24 크레마클럽과의 프로모션으로 이용자들에게 빠르고 생생하면서도 편리한 eBook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진구 예스24 크레마클럽팀 팀장은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의 eBook 경험을 지원하고자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더욱 향상된 성능의 갤럭시 탭 S9 시리즈에서 예스24 크레마클럽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 크레마클럽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시작하는 무제한 독서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eBook 구독 서비스다. 무제한 열람 가능한 1만4000여종의 주요 단행본 eBook과 함께 단독 연재 콘텐츠 ‘예스24 오리지널’ 등으로 독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