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9층에서 41층에 이르는 Executive Floors 새로 도입
— 도쿄의 상징적인 관광명소와 원활히 연결되는 사통팔달 위치
도쿄 2023년 12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 도쿄의 활기찬 분쿄구 중심부인 코라쿠 1-3-61에 자리 잡고 있는 Tokyo Dome Hotel(사장 겸 총지배인: Fumiyuki Munakata)은 여행객들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선사하는 등대 역할을 하고 있다. 2000년에 문을 연 이 호텔은 최근 처음으로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올해 새롭게 환골탈태했다. 이번 리노베이션의 하이라이트는 높은 안목을 가진 고객들에게 고품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39층에서 41층에 이르는 Executive Floors를 도입한 것이다.
역사적 의미가 깊은 분쿄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투숙객에게 몰입도 높은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호텔은 여러 철도 노선이 교차하는 스이도바시와 고라쿠엔에 위치해 있어 도쿄의 광범위한 철도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전략적 위치 덕분에 주요 기차역과 아사쿠사, 긴자, 시부야, 아키하바라 등 도쿄 유명 관광지로의 이동도 편해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되고 있다. 또한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Narita Airport와 호텔을 오가는 리무진 버스 서비스를 제공해 이동의 편리성을 더했다.
Tokyo Dome Hotel은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고층부를 세심하게 재구성해 테마가 있는 도심 속 오아시스로 탈바꿈했다. 도쿄의 역동적인 도시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전망을 자랑하는 Executive Floors의 각 객실은 투숙객이 도쿄의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가 될 것이다. Tokyo Dome City가 보이는 Parkside(북쪽)와 거대한 마루노우치 및 신주쿠 비즈니스 지구와 고요한 황궁이 보이는 Palaceside(남쪽)에서도 특별한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 즐기는 풍경은 도쿄의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 투숙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요한 배경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투숙객들은 Executive Lounge, 최상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겸 다이닝 시설인 The Artist’s Café에서 호화로운 조식과 함께 최신식 피트니스센터를 모두 독점 이용할 수 있다. Tokyo Dome Hotel은 도쿄 방문의 모든 순간이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고의 접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Tokyo Dome Hotel 소개 https://www.tokyodome-hotels.co.jp/kr/
Tokyo Dome Hotel은 2000년 6월 1일 도쿄 중심부 최대 엔터테인먼트 중심지인 Tokyo Dome City에 문을 열었다. 이 호텔에서는 Tokyo Dome City가 추구하는 3가지 콘셉트인 ‘볼거리’, ‘놀거리’, ‘쉴거리’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순한 휴식 시설을 뛰어넘어 ‘재미’와 ‘유희’의 요소를 결합한 엔터테인먼트가 가득한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Tokyo Dome Hotel은 지하 3층, 지상 43층, 높이 155m, 연면적 10만 5856.6㎡의 초고층 건물로, 1006개의 객실, 9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건물 외부에 위치한 호텔 직영 레스토랑 포함), 15개의 대•중•소 연회장, 예배당과 사원을 포함한 웨딩 시설, 야외 수영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본 자료의 이미지는 참고용으로만 제공된다.
*운영 현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